본문 바로가기

Movie_and_drama

영화 두번 할까요 그리고 말죽거리 잔혹사

https://youtu.be/kCKpWVqFyZo

 

#두번할까요 는 어떤 영화인가?

#권상우는 왜 #말죽거리잔혹사 를 또.. ㅋㅋ #말죽거리

#영화두번할까요 는 해당 영화에서는 MGU의 관점에서 봐야 한다

 

여기서 MGU란 무엇인가 ????

그것은 바로바로 ..말죽거리 유니버스..맞다

 

외쿡에서도 한다는

세계관이다.

 

마블의 세계관(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이은

한국의 MGU(M :말 G:죽거리 U:유니벌스 ) 인 것이다.

말죽거리에서 두번할까요로 이어지는..

악연의 연대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현이라는 사람은 정말 매력적이고, 멋진 가수이자 배우이다

(정현씨..그때는 밀리니엄 컨셉에 테그노 여전사라 그랬죠.. 원래 그런분은 아니죠..무서워..ㅋ)

 

 

세상은 바꿔버린 그녀가 사실 배우로서는

큰 빛을 못봤다고 했는데..

 

그래도 띵작은 바로 바로..

독립영화인..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였다..

 

 

생각보다 헬조선인 대한민국의 민낯을 아주 적날하고 차분? 하게 그려 냈다고 할 수 있다..

멋졌어 누나~~!!! 원래 잘하쟎아 누나는 다.. 노래면 노래...춤이면 춤..

 

사실 '꽃잎'때가 리즈였기 햇어 근데 그땐 더 무서웠어 ㅋ

 

 

다시 이야기로 돌아가서..

 

우리 권상우와 종혁이 형은 아주 끈적한 관계가 되시겠다.

명대사를 남기신 ...

 

 

또한 니가 싸움을

그렇게 잘하냐는 명대사까지 ㅋ

 

“야 니가 그렇게 싸움을 잘해?

옥상으로 따라와.”

 

어떤 블로거는 영어 공부로 ㅋㅋ 대사를 

 

“Hey, dude!!!

are you that good at fighting?

Follow me to the rooftop”

 

영화의 백미는 옥상씬이죠 ㅋㅋ

대사가 아니랔ㅋ

 

 

들고 있으신 것은 백퍼센트 염산이모니다 ㅋ

햄버거가 티쳐에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염산까지 뿌릴려고 해서..출연이 성사되지 못햇나 ㅋㅋ

무한도전에 나와서 싸이 흉내도 잘내고 그랬음..은근 그래도 훈남임..

영화에서는 주로 허접한 양아치 역할로도 나옴 ㅎㅅㅎ)

 

 

그래도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은 난방열사님 되시겟다..

 

해당 영화는

그래도 요즈음에 영화만 찍으면 중박이상을 치신다는 권상우님과 그의 콤비인..

응답하라 아버지 성동일님 되시것다

 

 

이 영화에선 종혁이 형은 무서웠는데 ㅋㅋ

아빠 어디가 하면서 완전 호감인 착한 형이다.

 

정말 어렸을때네...한 7년 전인가 ㅋㅋㅋ
폭풍성장 ㅋㅋ

 

요즈음

아드님은 어떻게 지낼까요? 탁수 미남 다 되엇네 ㅎㅎ

 

 

하지만 젤젤 팬인

우리 이정현 씨가 영화 대박나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말죽거리 명대사 한번 치면

마무리 할께요 

씽아형 같아서 사람들이 맨날 이거 가지고 놀림..

감독의 오마주인가 ㅋㅋ

 

좌 싱하형 vs 우 권상우~~

 

 

 

“대한민국 학교에서 족구도 좀 하지 그래”

“대한 국민 만세는 커서 축구도 하라 그래”

 

권상우: 나도 운동신경이 있는 남자야

마 너희들이 축구할때 나를 개발이라고 자꾸 무시하면

그때는 나는 대한민국 학교 족구하는거야...!!!

 

 

여튼 영화는 돌씽 남녀의 3각 관계를 잘 풀어낸 영화입니다 ^^

해당 블로그는 순수한 팬심해서 덕후 아재가 작성한 글입니다 ㅋㅋ

 

'Movie_and_dra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곽철용 패러디  (0) 2019.10.06